본문 바로가기
1. 요금제, 신청서 안내

제조사별 라우터 체크리스트

by Tandtcho 2020. 12. 9.
728x90
SMALL

체크포인트 예제
라우터별_체크리스트.xlsx
0.02MB

많은 lte라우터 중 고객의 사용목적에 따라 질문사항을 만들어 적합한 단말기에 대하여 체크 할 수 있도록 엑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객의 필요사항에 대하여 체크하여 입력하시면 라우터별 조건을 감안하여 최적의 라우터를 안내합니다.

화일을 다운받고 A열의 체크사항을 누르시면 해당라우터별 점수가 "5번" 열에 카운트 됩니다.

라우터 점수 예시

조건에 의한 체크 카운트가 많은 장비를 선택하시면 운영하려는 프로그램에 적합한 라우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단말의 정보에 대한 좀더 정리된 자료가 필요하다면 해당 단말기의 장비 정보를 블러그 윗쪽에 검색에서 확인하여 주세요.

상담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멋지쥬,,,

주요키워드 안내

모바일오피스넷, 모바일에코, 사물인터넷, 모바일라우터, M2M, 엑티브아이티 액티브아이티, me-i71kl,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 LTE요금제, 엑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보안라우터, lte라우터 요금제, 씨앤에스링크, cnr-l500, 엘지유플러스 lte요금제, 차량관제, 액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LTE라우터, 4차산업, LG유플러스, 5g, 퓨쳐ICT, 엑티브아이티, 씨앤에스링크, 액티브아이티, 산업용라우터, 사물인터넷,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M2M, 모바일라우터, cnr-l500, 모바일에코, 모바일오피스넷, 아이피로드, 보안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