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요금제, 신청서 안내

엘지유플러스 프리미엄 M2M 서비스(5G 요금제)

by Tandtcho 2021. 3. 17.
728x90
SMALL

제품에 대한 자료나 문의사항은 아래쪽지 또는 이메일(tandtcho@naver.com)로 연락주세요.

통화를 원하시면 010-2924-79이사로 연락주시가 바랍니다.

5G를 이용한 보다 빠른 속도의 무선망 구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이름하여 엘지유플러스 프리미엄 m2m서비스)

기존 4G LTE 기술을 이용하는무선 통신서비스를 10배 이상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LTE CA 또는 5G기술을 사용한 무선통신 서비스로 기업 고객 대상에게 보다빠르고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무선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트래픽 분산을 위하여 기존에 약 10Mhz의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그 사용대역을 20Mhz로 상향하여 UP/DOWN속도를 높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5g주파수의 특징

주1) 기존 4G LTE는 상,하양의 서로 다른 주파수를 사용하는  FDD타입의 방식으로 서로다른 트래픽을 상,하양을 동시에 전송하는 반면 5G의 경우 정해진 SLot에 상,하양 프래픽을 전송하고 있음.

(참조-구글 위키백과)단일 전송로를 통한 전이중 통신 방식[편집]

  • 시분할 이중통신 (TDD, Time Division Duplex): 정보를 시간축으로 압축하여 송수신 방향을 변경한다. 시간 배분을 바꾸는 것으로 송수신 데이터 양의 비율이 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TCM-ISDN, PHS, TD-CDMA 등에 쓰인다.
  • 주파수 분할 이중통신 (FDD, Frequency Division Duplex): 주파수 대역을 분할한다. 송수신 분리에 대역 필터 회로가 필요하다. 휴대 전화, 통신 위성에 쓰인다.
  • 에코 캔슬러 (Echo Canceler): 발신자의 발신한 전기 신호를 수신자의 수신 신호에서 가져와서 전기 신호를 검출한다. 전송로의 특성 변화에 대응이 필요하다. 트위스티드 페어 케이블, 전신, 전화 회선에 쓰인다.

멀티개리어와 개러이어리리게이션의 차이)

멜티캐리어는 2가지이상의 주파수 밴드를 하나의 동일 서비스를 사용하는 주파수로 묶어 전송하는 방식이며 캐리어어리그게이션은 여러개의 멀티캐리어방식의 통신을 하나의 주파수로 묶어 사용하는 방식을 말한다, (CA는 Mc를 포함하는 대규모 집단이다) 

엘지유플러스 프리미엄 M2M 서비스 구성도

프리미엄 M2m 서비스 구성도

프리미엄 M2M 요금제 안내(부가세 별도)

5g 요금제

 기존 M2M서비스는  속도 제안을  (100Mbps)합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발굴(제안타겟 안내)

프리미엄 M2m 무선통신 제안 고객 시나리오

유선을 구축하기 어려운 고객에 대한 손쉬운 개통지원 및 소규모 내트워크를 필요로 하는 기관과 단체에 유용함.

기존 유선에 대한 백업지원이 가능함.(기존 속도에 대한 지원으로 유선과 대등한 속도를 지원하고 있음)

편리하고 간펀한 관리 솔루션 지원.(전용 관리자 페이지 제공-별도 자료 준비중...)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