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라우터(LTE,CA,5G) Router

[정보] 엘지유플러스 5G라우터 라인업 안내

by Tandtcho 2022. 4. 13.
728x90
SMALL

엘지유플러스 LTE 라우터를 이용한 무선 통신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료나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tandtcho@naver.com)로 연락 주세요.   

통화를 원하시면 010-2924-79이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new-m2m.Tistory.com는 (주)액티브 아이티의 다음 블로그입니다.

키워드 : 엘지유플러스, 5G 라우터, 무선 라우터, 무선인터넷

최종 업데이트 : 2022.04.13

-----------------------------------------------------------------------------------------

엘지유플러스 2022년 5G 및 4G CA라우터의 제품 라인업을 안내드립니다.

5G라우터 라인업

총 5종의 라우터가 공급 가능합니다.

이중 아이피로드와 대유플러스의 경우 기존 LTE신호를 복수로 합산하여 속도를 높이는 CA방법으로 사용하는 단말기입니다.

휴컴 장비의 경우 제품 중 가장 슬림하고 인터페이스가 단조로워 함체 안 설치가 편리하며 단점으로는 세팅(제품 UI진입)에 대한 진입이 어러움이 있습니다.

씨앤에스링크와 쿠오핀의 경우 다포트와 외형이 큰 점은 장점으로 보이나 속도면에서는 5G의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자료는 해당 제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사진과 각종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키워드

#에그 라우터 #엘지 라우터 #vpn 라우터 #라우터기 #skt 라우터 #sk 라우터 #인터넷 라우터 #라우터 커피 #CNC라우터 #차량용 라우터 #usb 라우터 #모바일 라우터 #휴대용 라우터  #kt 라우터 #LG라우터 #유심 라우터 #무선 라우터 #화웨이 라우터 #와이파이 #라우터 #lte 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