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관련뉴스 클리핑(News Clipping)

핸드폰을 1분에 선택하고 1시간에 도착한다,,,,

by Tandtcho 2020. 10. 18.
728x90
SMALL

이제는 언제 어디든 마음대로 휴대폰을 교환 교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언텍트 시대에 통신사별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엘지유플러스는 가입기간중 가입기간 중 최대 2회에 대하여 개로운 휴대폰으로 교환을 해주는 " 맘대로 폰 교체"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본 서비스는 글로벌 휴대폰 케어회사인 볼트테크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부가서비스로 아직까지는 이런 서비스를 지원하는 통신사는 없었다.  신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라고 생가됩니다.

본 서비스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세컨드 디바이스도 가입할 수 있다. 출시한 지 1년 내의 모든 자급제폰도 서비스 이용 대상에 포함된다. 폴더형 스마트폰은 가입을 할 수 없다.

개통 후 60일까지만 가입 가능했던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과는 달리 개통 후 1년 내에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맘대로 폰 교체 홈페이지에서 AI기반 원격진단을 통해 휴대폰의 상태를 점검하는 기능을 활용해 언택트 가입이 가능해졌다.

KT사의 "1분 주문 & 1시간 도착"은 고객이 1분에 주문하면 1시간이네에 고객에게 핸드폰을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류 작성과 단말 세팅 작업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본 서비스로 삼성전자의 노트20 사전예약 서비스 가입자 35%가 선택하여 인기가 많은 편이다.

전국 직영점에서 고객에게 가장 가까운 매자에서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실제로는 1시간이네인 40분대에 도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12일부터는 서울뿐만이 아닌 울산, 부산, 대구, 광주,에서도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언텍트시대에 새로운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7일부터 온라인으로 핸드폰을 주문하면 주문 고객의 위치에사 가장 가까운 매장의 직원이 방문하는 "바로 도착"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고객과 오프라인 매장의 전문상담사와의 직접 연결로 원하는 장소에서 전문 상담사의 안내를 받아 핸드폰을 계약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