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요금제, 신청서 안내

엘지유플러스 결제안심 서비스

by Tandtcho 2020. 11. 17.
728x90
SMALL

엘지유플러스에서 소호(Soho) 사업자들의 유선서비스를 무선을 이용한 백업 서비스인 "U+결제 안심인터넷"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당사의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에게 저렴한 무선 인터넷을 지원함으로써 장애 없는 통신 선로 구축을 함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한 번의 계약으로 유, 무선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선 장애 시 무선으로 자동 절체 되는 시스템입니다.

1. 일반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은...?

유선 인터넷이 장애 시 자동으로 무선 LTE 통신으로 세팅되어 빠른 인터넷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결제에 대한 문제를 자동으로 정리됨.

2. 일반 인터넷에 유선전화로 백업 시

유선 장애 시 유선전화로 수동 세팅하여 결제 공백은 최소화되나 유선선로를 이용한 아날로그 통신으로 속도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기본, 슬림, 기가로 3가지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3년 약정 기준으로 와이파이가 무료로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결제’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에 대하여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된 상품입니다.

서비스 요금안내

요금제

 

주요키워드 안내

모바일오피스넷, 모바일에코, 사물인터넷, 모바일라우터, M2M, 엑티브아이티 액티브아이티, me-i71kl,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 LTE요금제, 엑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보안라우터, lte라우터 요금제, 씨앤에스링크, cnr-l500, 엘지유플러스 lte요금제, 차량관제, 액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LTE라우터, 4차산업, LG유플러스, 5g, 퓨쳐ICT, 엑티브아이티, 씨앤에스링크, 액티브아이티, 산업용라우터, 사물인터넷,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M2M, 모바일라우터, cnr-l500, 모바일에코, 모바일오피스넷, 아이피로드, 보안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