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요금제, 신청서 안내

엘지유플러스 P-LTE(LG U+ Private Lte)서비스 프라이빗lte

by Tandtcho 2020. 11. 18.
728x90
SMALL

lte전용망(Private Lte)

서비스 안내

  • 확인된 임직원과 기기만 서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 기존의 LTE 기지국을 활용하여 유선, 와이파이 네트워크 대비 구축 및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합니다.
  •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는 안정적인 LT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공장 모든 지역에서 유선, 와이파이 네트워크보다 안정적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 임직원이 개인 휴대폰과 패드로 업무를 보더라도 업무용 데이터를 구분하여 기업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 LTE 전용망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용 Io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향후 LTE 전용망을 이용하여 최첨단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서비스 구성도

서비스 이용 사례

국내 대표적인 디스플레이 생산기업 ‘LG디스플레이’

와이파이를 기반으로 한 낮은 네트워크 품질로 불편을 겪고 있었습니다.

보안이 강화된 LTE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싶어요.

  1. LG디스플레이는 핵심 기술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국가가 보안시설로 지정하여 관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때문에 무선 네트워크 구축에 있어 보안이 최우선 고려사항이에요.
  2. 기존 사용하던 와이파이의 경우 통신 장애 지역에서 연결된 장비의 통신이 자주 끊겼는데, 장소 제약 없이 안정된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싶어요.
  3. 주요 기기를 이동할 때마다 연결된 와이파이 공유기도 같이 이동하느라 불편했는데, 편리하고 큰 비용 없이 기기를 옮기고 싶어요.

LTE전용망을 통해 사업장 어디서나 끊김 없는 고품질 LTE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용망 구축내용

서비스 요금제 안내

정용망 구축 요금제 안내

본 요금제의 경우 계약 용량에 대한 요금을 안내하는 부분이며 사용 단말별 기본 요금은 각 5.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계약을 통한 요금제 변경은 협의 가능합니다.

기본 요금계산 예)

기본 통합용량 1TB=>5.500.000원

사용 단말기의 수 100개 기본요금 =>5.500원(기본용량 40m)*100개=550.000원

전체 사용가능 용량 (1tb+40m*100대=>1000400Mb) / 청구 요금 5.500.000+5.500*100=>6.050.000원)

진행 중인 프라이빗 전용망 P-LTE

엘지디스플레이 클린룸 제어 및 측정 엘지화학 펌프제어 및 측정
텔레스퀴어사의 TLR-3021KU로 구축운영중 퓨쳐ICT의 FTM50

이외에 남동발전, 서부발전, 현대자동차, 포스코, 항만공사, 도로공사 등 엘지유플러스의 전용망 서비스를 이용한 각종 모니터링 및 제어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주요키워드 안내

모바일오피스넷, 모바일에코, 사물인터넷, 모바일라우터, M2M, 엑티브아이티 액티브아이티, me-i71kl,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 LTE요금제, 엑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보안라우터, lte라우터 요금제, 씨앤에스링크, cnr-l500, 엘지유플러스 lte요금제, 차량관제, 액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LTE라우터, 4차산업, LG유플러스, 5g, 퓨쳐ICT, 엑티브아이티, 씨앤에스링크, 액티브아이티, 산업용라우터, 사물인터넷,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M2M, 모바일라우터, cnr-l500, 모바일에코, 모바일오피스넷, 아이피로드, 보안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