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라우터(LTE,CA,5G) Router/마크링크

(주)모바일에코사의 신규 RMS 2.0안내

by Tandtcho 2020. 12. 2.
728x90
SMALL

기존 클라이언트 형식의 관제 솔루션을 Web 기반으로 수정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버전의 RMS입니다.

사용중인 클라이언트 솔루션의 경우 windows버젼에 따른 재설치에 따른 번고로운 작업을 없에고 편리함을 추구하게 만든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보안에 대한 추가적인 부분은 편리함을 추구하기 위하여 감수해야 하는 사항이 하닌가 생각됩니다.

새로운 방식의 RMs사용을 위하여 인터넷 웹상에서 www.rmsv2.mobileeco.com/#/  입력합니다.(가급적 크롬 브라우져를 사용 하세요..)

 

http://www.rmsv2.mobileeco.com/#/

 

www.rmsv2.mobileeco.com

해당회사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사이트로 진입합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업체에 등록여부를 확인하여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전체 장비의 현재 상태를 페이지로 정렬하여 디스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장비의 상황을 한줄로 정리하여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뉴 상단에 있는 라우터의 상태를 개별적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순서대로 전체 리스트, 온라인, 오프라인 순으로 버튼이 생성됨)

모든 자료는 엑셀을 통한 보고서용 자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된 파일에 대한 편집으로 보다 자세한 자료 정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요청하는 제품의 외부 제어 및 자료입력 화면이 출력됩니다.

라우터의 추가 정보확인 창을 통한 정보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를 위한 장비이름과 위치와 같은 간단한 메모가 가능합니다.(라우터의 위치 이동시 수동으로 내용 수정이 필요합니다.)

장비의 다양한 리셋기능을 통한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기존은 Command, Factory두 가지 리센 기능만 지원하였습니다.)

본 솔루션은 모바일에코사의 모든 장비가 가능합니다.(me-i71kl, me-31kl, me-i51kl)

 

2020/09/23 - [라우터안내/모바일에코] - 모바일에코사의 ME-I71KL 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LTE 라우터

 

모바일에코사의 ME-I71KL 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LTE 라우터

모바일에코사에 LTE 라우터인 ME-I71KL을 소개합니다. 해당 라우터는 두 개의 밴들(Banf1, Banr5)를 사용하는 2 포트 LTE 라우터로 원격관제의 경우 해당 제조사인 모바일에코사의 RMS설루션을 이용한 관

new-m2m.tistory.com

2020/09/21 - [라우터안내/모바일에코] - 모바일에코사의 ME-I31K 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바일 라우터

 

모바일에코사의 ME-I31K 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바일 라우터

박스 개봉 슬라이드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ME-I31k를 소계 합니다. 엘지유플러스를 통하여 한국에 출시된 휴대용 라우터로 현재 10,20, 무제한 요금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편리한 이동성과 휴대

new-m2m.tistory.com

주요키워드 안내

모바일오피스넷, 모바일에코, 사물인터넷, 모바일라우터, M2M, 엑티브아이티 액티브아이티, me-i71kl,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 LTE요금제, 엑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보안라우터, lte라우터 요금제, 씨앤에스링크, cnr-l500, 엘지유플러스 lte요금제, 차량관제, 액티브아이티,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LTE라우터, 4차산업, LG유플러스, 5g, 퓨쳐ICT, 엑티브아이티, 씨앤에스링크, 액티브아이티, 산업용라우터, 사물인터넷,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M2M, 모바일라우터, cnr-l500, 모바일에코, 모바일오피스넷, 아이피로드, 보안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