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설치운영 사례(Installation operation case)

구축사례-스쿨존 인근 CCTV, 전용도로 과속 단속 및 구간단속 카메라

by Tandtcho 2023. 1. 3.
728x90
SMALL

엘지유플러스 LTE 라우터를 이용한 무선 통신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료나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tandtcho@naver.com)로 연락 주세요.   

통화를 원하시면 010-2924-79이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new-m2m.Tistory.com는 (주)액티브 아이티의 다음 블로그입니다.

키워드 : 구간단속, cctv, 과속단속, 민식이법

최종업데이트 : 2023.01.02

-----------------------------------------------------------------------------------------

지난 2019년 충남아산의 어린 학생이 학교 앞에서 사망하는 사고를 시작으로 2020년 관련 법규가 마련돼서 보호구역간 속도 줄이기를 관리하는 cctv 또는 안내 표지판을 설치운영 중인데...

그래도 사고는 줄지 않고 있습니다.

기사 이미지 인용

모든 영상장치들은 이제 lte라우터를 이용한 무선데이터 통신구축으로 실시간 관제운영 중입니다.

관제용도는 방범, 추적, 관리, 안내방송등 지자체 U-City부서에서 24시간 모니터링 운영 중입니다.(지역이 작을 경우 담당부서는 별도 운영 중.)

스쿨존 안내표지판

위 사진은 스쿨존의 시작을 안내하는 안내표지판으로 홍보물과 안내문구를 동시에 안내하는 시스템입니다.  본시스템도 기존 로컬운영이 이난 원격 관리운영 중입니다.

도로애서 과속단속 카메라는 지속적으로 관리운영 중입니다.

초창기 사진인데 담당 경찰관이 직접 장비를 설치 운행 중인 차량에 초점을 맞추어 단속하던 방식을 이제는 함체 안에 설치된 장비로 안전하게 운영 중입니다.(이중 일부는 가까 장비도 있습니다....)

과속단속카메라 종류들

아래 사진은 과속단속구간의 지점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구간단속은 일정범위에서 평균속도 이상 운행 시 적발을 위한 시스템으로 일시적인 단속이 아닌 지속적인 안전운전을 하기 위한 방안으로 운행시나리오는 각 구간간 거리와 속도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운영됩니다.

구간단속안내

안내드린 모든 시스템은 운영에 따라 보안(VPN)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며 일부 장비는 P2P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운영하는 경우 엘지유플러스의 MOF요금제를 사용 중이며 문자나 사진전송에는 LTE M2M LTD요금제로 운영 중입니다.

2020.09.22 - [무선서비스&요금제안내] - Mobile Office Net 모바일오피스넷(무제한 요금제)-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Mobile Office Net 모바일오피스넷(무제한 요금제)-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의 m2m요금제중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넷을 소계 합니다. 본 상품은 엘지유플러스의 LTE 통신을 이용한 서비스로 1일 최대 사용량에 대한 용량을 정하여 초과된 용량부

new-m2m.tistory.com

2020.09.22 - [무선서비스&요금제안내] - 결제 라우터 요금제 안내-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결제 라우터 요금제 안내-엘지유플러스(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LTE라우터용 일반 요금제를 안내드립니다. 현재 서비스하는 요금제 중 1달간의 데이터 사용 용량을 기준으로 청구하는 요금제입니다. 유선을 이용한 과다한 데이터

new-m2m.tistory.com

보안장비 부분은 국정원 CC인증을 취득한 회사의 장비 및 소프트웨어가 설치운영 중입니다.

2022.01.18 - [라우터안내/일반 라우터 이외] - 시큐위즈 CC인증서 안내

 

시큐위즈 CC인증서 안내

시큐위즈사의 보안 장비들의 국정원 cc인증서를 안내드립니다. 기본 센터장비이외에 협업하는 단말장비들의 전체적인 자료들이 검색 가능합니다. 일부 장비의 경우 제조사로 문의하시면 추가

new-m2m.tistory.com

2022.08.16 - [라우터안내/엑스게이트(Axgate)] - 엑스게이트(Axgate) 국정원인증 효력유지평가서

 

엑스게이트(Axgate) 국정원인증 효력유지평가서

엘지유플러스 LTE 라우터를 이용한 무선 통신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료나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tandtcho@naver.com)로 연락 주세요. 통화를 원하시면 010-2924-79이

new-m2m.tistory.com

관련키워드

#에그 라우터 #엘지 라우터 #vpn 라우터 #라우터기 #skt 라우터 #sk 라우터 #인터넷 라우터 #라우터커피 #CNC라우터 #차량용 라우터 #usb 라우터 #모바일 라우터 #휴대용 라우터  #kt 라우터 #LG라우터 #유심 라우터 #무선 라우터 #화웨이 라우터 #와이파이 #라우터 #lte 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