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라우터(LTE,CA,5G) Router

미니 스마트 라우터 Mango, 와이피아 공유기 GL-MT300N-V2

by Tandtcho 2021. 8. 6.
728x90
SMALL

제품에 대한 자료나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tandtcho@naver.com)로 연락 주세요.   

통화를 원하시면 010-2924-79이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명 : GL-MT300N-V2

 

제조사 : GLiNET

 

제품정보 : 미니 스마투 라우터, MIni Smart Router, MAngo

 

제품이미지 : 


 

GL-MT300N-V2

중국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확인된 소형 라우터입니다.

해당 라우터는 유선과 무선을 통한 통신 구축을 지원하는 장비로 기존의 사이즈를 작고 스마트하게 디자인적으로 상당히 멋스러운 라이프를 지원해 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국제 환율을 기준으로 적성 일인 오늘(21년 8월 6일 기준) 약 33,1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별도의  수량과 배송 방법에 따른 추가 요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GL-MT300N-V2(사이즈 비교)

본 제품의 광고 이미지처럼 작고 멋스럽기 때문에 여행 또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제품은 주로 4가지의 연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유선 RJ45 포트를 이용한 확장형 와이파이로 두 번째는 기존 와이 피아의 신호를 잡아 추가 중계기의 기능을 지원보다 넓은 와이파이 존을 만들 수 있으며, 세 번째로는 장비 앞면에 있는 USB 슬롯을 이용한 자체 모뎀형 라우터로도 가능합니다.

마지막 네 번째는 핸드폰 기기를 통한 테더링인데 아직까지 IOS14는 지원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는 대부분 지원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GL-MT300N-V2

제품은 자체적인 보안 설루션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데이터에 대한 암호 또는 별도의 오픈 vpn을 통한 내부 내트워크 구성을 지원합니다.

기술적인 지원은 별도의 오픈소스 또는 개발된 vpn소스를 업데이트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GL-MT300N-V2

제품의 구성은 간변 매뉴얼과 본체, 본체의 전원을 지원하는 C to Usb 5V 테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ilab/products/4850466643

 

GL iNet GL-MT300N-V2 Mini Router MANGO (망고 / 미니 공유기) : 씨랩

[씨랩] 케이블, 수중로봇, 관성센서, 수중추진체 및 각종 수중 방수 용품

smartstore.naver.com

 

 

 

관련키워드

#에그 라우터 #엘지 라우터 #vpn 라우터 #라우터기 #skt 라우터 #sk 라우터 #인터넷 라우터 #라우터커피 #CNC라우터 #차량용 라우터 #usb 라우터 #모바일 라우터 #휴대용 라우터  #kt 라우터 #LG라우터 #유심 라우터 #무선 라우터 #화웨이 라우터 #와이파이 #라우터 #lte 라우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