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요금제, 신청서 안내

엘지유플러스 기업용 통신 솔루션 안내

by Tandtcho 2024. 3. 8.
728x90
SMALL

4차 산업 LTE 라우터(4G, 5G)를 이용한 무선통신 이야기

엘지유플러스 기업용 통신 솔루션 안내

오늘은 엘지유플러스의 기업용 유선상품에 대한 자료를 공유하려 합니다.

리스트 이외에 많은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이번에 자료는 기업통신에 기초가 되는 편리한고 필요한 자료만을 선별하여 안내드립니다.

추가로 필요한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제언서 다운로드 ⬇️     

(SME) 통신패키지 제안서_2024.03.pdf
3.12MB

해당 파일의 기본적인 제안내용은 기업통신, 전화, 보안서비스, 사무자동화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안서 목차안내

기본적으로 필요한 11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 10번 CCTV에 경우 상담 후 진행됨으로 제품에 대한 별도 자료를 준비 중입니다.

나머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을 당사 담당자와 상의하여 진행하도록 해주세요.

프리미엄 와이파이 안내

요즘은 한자리에서 고정되어 업무를 보는 것보다는 대부분의 구성원들이 이동하면서 개인용 기기들을 활용하는 빈도가 많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은 커버리지와 속도의 안전성을 위하여 엘지유플러스의 프리미엄 와이파이 서비스릍 통한 구성이 용이합니다.

프리미엄 와이파이의 경우 동시접속 및 접속속도 배분에 뛰어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안/방화벽안내

보안, 방화벽은 사무실에 네트워크 및 정보들에 대한 관리 감독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보안 및 방화벽은 비인가자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여 민감한 정보와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강화: 방화벽은 악성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방어하고,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여 시스템 성능을 향상합니다.

보안 조치는 악성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을 차단하여 인터넷을 통한 공격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외부의 진입에 대한 방어와 자사 데이테의 외부 유출을 막기 위한 방안으로 엘지유플러스의 각종 다양한 방법과 회사의 솔루션을 이용해 보세요.

네트워크 공사 안내

© Router Master TEL. 010-2924-7924. © tandtcho@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