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관련뉴스 클리핑(News Clipping)

엘지유플러스 유선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SSID), 비밀번호 변경 방법 따라해보세요.

by Tandtcho 2020. 12. 21.
728x90
SMALL

LG유플러스 와이파이 공유기의 와이파이명(SSID)과 패스워드 이렇게 바꿔보세요!

안녕하세요!  엘지유플러스 기업, 소상공인 전문 가입센터  엑티브아이티 입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과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잘 보시고 따라하셔서 와이파이명(SSID)과 비밀번호 성공적으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1.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219.1 을 입력해서 이동해주세요.

유플러스 와이파이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2. 사용자 암호 총 11자리를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암호는 MAC 중간 4자리+샵(#)+시리얼번호 8~13번째 번호를 조합한 것입니다.

시리얼번호와 MAC 주소는 와이파이 공유기 장비 아랫면에 부착된 스티커를 보시면 됩니다!

3. 무선설정 - 기본설정 - 네트워크 이름 으로 들어가셔서 원하는 이름을 입력해서 변경해주세요.

4. 무선설정 - 무선보안설정 - 공유키로 들어가서 바꾸실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해서 8자리 이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 소상공인, 기업 전문 가입센터 (주)엑티브아이티 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출처]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 비밀번호 변경 방법 따라해보세요|작성자 엑티브아이티

 

주요키워드 안내

산업용라우터, M2M, 엘지유플러스,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4차산업, 퓨쳐ICT, 아이피로드, 모바일오피스넷, 씨앤에스링크, 엑티브아이티, lg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모바일에코, LTE라우터, 사물인터넷, NMS, 5g, 보안라우터, 모바일라우터, 액티브아이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