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설치운영 사례(Installation operation case)

[CNR-L580 라우터 구축사례]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를 이용한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

by Tandtcho 2021. 7. 20.
728x90
SMALL

늘어나는 전기차 보급률에 따라 많은 충전인프라의 구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전기충전기 전면

보이는 이미니는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를 이용한 고객 관리 및 충전 정보를 관제 서버로 보내는 솔루션에 대한 구성입니다.

충전기 전면 및 관리박스 내부

저속 충전 인프라는 국가에서 기존 건물에 대한 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https://www.ev.or.kr/portal/main

 

저공해차 통합누리집

전기자동차, 무엇이 궁금하세요? 전기자동차의 작동원리 및 구조에 대한 내용과 충전시 주의사항에 관한 내용, 전기자동차의 관리 방법 및 운행 요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

www.ev.or.kr

해당 사이트에서 전기차 충전에 대한 충전소 인프라와 각종 지원에 대한 정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기차 충전기의 컨트롤박스

차차 충전기의 요금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탄소배출을 줄이고 환경 친화적인 운행을 통한 자연보호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기원합니다.

2021년 전기자동차 보조사업 안내문

2021년도 전기자동차 완속충전시설 보조사업 수정 공고문(최종).pdf
0.17MB

2021.07.11 - [일반적인/공부] - 미국의 신생 IOT 스타트업회사인 에버렉티브(Everactive)

 

미국의 신생 IOT 스타트업회사인 에버렉티브(Everactive)

공장이나 운영 중인 기기들을 관리 운영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이 속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별도의 전원 공급이 없이 주변의 환경에서 발생하는 열이나 실내조명을 통한 아주 적은 에너지를

new-m2m.tistory.com

 

#전기차 충전기

#엘지유플러스

#LTE라우터

#엑티브아이티

#액티브아이티

#사물인터넷

관련키워드

#에그 라우터 #엘지 라우터 #vpn 라우터 #라우터기 #skt 라우터 #sk 라우터 #인터넷 라우터 #라우터커피 #CNC라우터 #차량용 라우터 #usb 라우터 #모바일 라우터 #휴대용 라우터  #kt 라우터 #LG라우터 #유심 라우터 #무선 라우터 #화웨이 라우터 #와이파이 #라우터 #lte 라우터

728x90
LIST